8/06/2013

SUNGLASS POST


4계절 필수 아이템. 단점을 가려주는 아이템에서 나를 독보일 수 있는 아이템.
바캉스 계절에 더 튀는 선글라스.
선글라스의 기원이 어디에서부터 시작된줄 아는가? 거의 대부분 사람들은 서양에서부터 시작되었을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하지만 아니다. 선글라스의 기원은 서양이 아닌 동양의 중국에서부터 시작 되었다.
재판장이 자신의 표정과 감정을 범인에게 들키지 않게 하려고 썼던 것이 지금의 우리가 착용하고 있는 선글라스이다.
선글라이스도 시대에 맞춰 사용의 용도가 변하는거 같다. 그 전에 연예인들만 주로 선글라스를 쓰던 때에 평범한 사람들은 자신의 단점을 커버하기 위해 썼다면 지금은 연예인 뿐만아니라 길 거리에 거니는 사람들도 유니크하고 독특한 디자인의 선글라스를 착용해 자신의 개성을 나타내고 있다.
디자인이 다양하게 나오는 요즘 여름, 주로 바캉스에 많이 착용하고 다니던 선글라스는 4계절과 밤낮을 안 가리고
착용하는게 대부분이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떤 디자인으로 착용을 하면 내 얼굴의 단점을 커버하면서 개성을 표현할 줄 아는 패피가 될 수 있을까.
먼저 우리의 얼굴을 알고 그 얼굴에 맞는 선글라스를 착용해 주면 좋을 것이다.
그리고 선글라스가 자외선을 막아주는지. 아니면 그냥 패션용인지 잘 알아야 할 것이다.
얼굴형에 맞는 선글라스
1. 계란형 얼굴
계란형 얼굴은 어떤 디자인이든지 잘 어울리는 환상의 얼굴을 가지고 있다. 그러니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있으면
당장 착용해도 상관은 없다. 주의 할 것이있다면 피부톤에 맞는 색상을 선택해 주는게 좋을 것이다.
붉은기의 얼굴이라면 더 붉에 보이는 레드컬러의 렌즈와 테의 선글라스는 피해주는게 좋다.
계절과 유행에 맞춰 다양한 디자인의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주면 좋다.
2. 광대가 있거나 사각인 얼굴형
광대가 있거나 사각인 얼굴형은 렌즈가 작은 선글라스를 선택하면 각진 얼굴형을 더 독보이게 만드니 주의 해야할 것이다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서 밑쪽으로 둥근 렌즈 택하거나 전체적으로 부드럽게 보이는 선글라스를 선택해주어야 한다.
3. 둥근 얼굴형
둥근형의 얼굴을 가진 당신이라면 둥근 테의 선글라스를 피하면 된다.
둥근 얼굴에 둥근 선글라스를 선택하면 오히려 얼굴이 더 둥글해보여 잘못하면
옆에 있는 사람과 비교대상이 될 것이다.
그러니 각이 있거나 위쪽으로 살짝 올라간 캣아이 선글라스를 착용해주면
얼굴이 날렵해지면서 슬립한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선글라스 추천
젠틀몬스터 홈페이지 (http://gentlemonster.co.kr)
국내 선글라스 브랜드가 세계적으로 나아가고 사실을 알고 있는가.
젠틀몬스터라는 브랜드에서는 안경과 선글라스를 전문으로 판매가 되고 있다.
젠틀몬스터와 푸시버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나온 선글라스는 그야말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듯하다.
국내에서는 많이 유명해 국내 연예인들이 많이 착용하고 나오기도 했지만
세계로 많이 알려진 계기는 탤런트 김나영이 파리 패션위크에서
착용하고 나왔을때 가장 주목 받지 않았나 싶다.
그 뒤로 20개국 안경원과 계약을 체결 하였으며, 미도쇼를 계기로 해외시장을 계속해서 넓혀가고 있다.
젠틀몬스터는 다른 안경원과 다른 차별성의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젠틀몬스터 홈트라이.
젠틀몬스터 홈페이지에서 마음에는 선글라스 5개를 선택한다.
선택한 5개의 디자인이 된 선글라스를 집에서 편하게 착용해보고 마음에 드는 상품만 빼고
나머지는 택배로 온 상자에 다시 놓고 반품 보내면 된다.
선글라스를 살때 한번쯤 착용해보고 사게 되는데 얼굴이 크거나 어울리지 않을 거같아 부담스러워하는
분들을 위해 만든 서비스이다.
이번 여름 나만의 개성이 넘치는 선글라스로 즐거운 바캉스를 즐겨보자 :-)
 
 
LAMI'S BLOG
 
 
LAMI'S FACEBOOK
 
 
LAMI'S TWITTER
 
 
 

댓글 없음:

댓글 쓰기